본문 바로가기
회사원

삼성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 이용 후기

by 먼저들어가보겠습니다 2023. 9. 17.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_이용후기

삼성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유오피스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를 실제 이용한 찐후기😎 들려드릴게용

 

 

패파를 이용한지 어느덧 n개월..

제가 패파를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 좋아하는 공간과 꿀팁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장점👍

 

먼저 장점부터!

 

1. 라운지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_라운지

제가 패스트파이브에서 제일 좋아하는 공간😍

바로 라운지입니다!!

 

사실 공유오피스의 꽃은 라운지라고 생각해요ㅎ

처음 테x로사를 생각나게 하는 넓~~~은 라운지를 보고

너무너무 좋았답니다ㅠㅠ

 

깔끔하고 넓어서 이용할때 붐비지 않고

냉장고와 커피, 전자레인지, 정수기 등 꼭 필요한 물품은 물론

냉장고에 우유/두유, 2종류 원두 (산미 있/없), 2종류 시리얼(❤내사랑 첵스초코❤), 탄산수 탭까지!

없는게 없어서 현재도 사무실보다 더 자주(?) 이용해요😂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_라운지 미팅룸

미팅 등을 진행할 때 너무 트여있는 공간이 부담스럽다면

라운지 뒷편과 바 옆 쪽에 이렇게 프라이빗한 미팅좌석도 여러곳 있답니다!

회사에 너무 일찍 도착하거 가끔씩 몰래 쉬고 싶을때..🙄도

아주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_라운지 사무실 및 데스크

이렇게 패스트패스트파이브 데스크와 그 옆으로는 사무실 및 회의실이 있답니다

라운지 회의실은 라운지 층 입주회사가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어서

라운지에서도 회의를 진행할 수 있어요😊

 

 

 

2. 바 (층별 + 라운지)

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패스트파이브의 라운지에는 바가 있어요!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_라운지 바

초록초록한 라운지... 많이 사랑해요..

삼성에는 공원이 없어서 이렇게라도 하루치 초록양(?) 충전해야해...ㅋㅋㅋ

 

싱크대와 종이컵, 냉장고, 전자레인지, 정수기, 탄산수탭, 씨리얼, 커피 등등

제가 사랑하는 먹을거리 이외에도

라운지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답니다!

 

이번 이벤트는 일잘러😎가 되기 위한 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이 외에도 향수 샘플 이벤트, 제품 시연/시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답니다!

 

일하기 싫을 때 잠깐 라운지로 와서 이벤트를 확인하고 참여하면

리프레시가 제대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_층별 바

아니 근데 커피 마시려면 매번 라운지 까지 가야해😑..? 하시는 분들!

물론~~~ 아닙니다ㅎㅎ

각 층마다 이렇게 라운지와 비슷하게 커피머신, 정수기, 얼음디스펜서, 냉장고 등등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특히 더운 여름🥵 아아가 땡길때!

얼음 정수기... 얼음 찔끔...찔끔... 너무 화난다🤯

 

패스트 파이브에서는 그럴 일이 없습니다ㅎ

카페에서나 볼 수 있는 얼음 디스펜서에서 스쿱으로 얼음을 팍팍~~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이 외에도 프린터 무료 출력(흑백), 바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간이 매점,

멤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지난번에는 요가수업이 진행되었어요!) 등

패스트 파이브의 장점이 아주 많아서

실 이용 만족도 1000000%😎😎

 

 

 

3. 패파 전용 엘리베이터

출근시간 5분 남았는데... 엘리베이터 앞에 길게 늘어선 줄😱

눈물을 머금고 계단으로...🏃‍♀️🏃‍♂️🏃‍♀️🏃‍♂️

이제 출근했는데 퇴근하고 싶다...😭

 

 

이런 상황이 일어나지 않게 제가 이용하는 지점에는

!!패파 전용 엘리베이터!! 가 있답니다😎

다른 층수와 섞이지 않도록 패스트파이브 층수만 빠르게 이용해서 슝슝~~

퇴근도 누구보다 빠르게~~ 🤸‍♀️🤸‍♂️

 

 

 

 

🍯패파 이용 꿀팁🍯

이번에는 패파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패파 이용 꿀팁🍯

 

1. 리차징존

제가 라운지 다음으로 애정하는 곳!

바로바로~~ 리차징존입니다!

패스트파이브에서는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갖고 일에 다시 집중할 수 있도록!

리차징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ㅎㅎ

 

리차징존이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나 혼자 안마의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안마의자?? 돈내야 하는거 아니에요??😮

패스트 파이브 앱을 이용해서 예약만 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패스트파이브 앱 접속 후 예약 > 리차징존을 누르면?

20분간 프라이빗한 리차징존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ㅎ

 

 

 

2. 다양한 멤버 베네핏

패스트 파이브 앱에서는 멤버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답니다!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_제휴혜택

이렇게 패스트파이브 멤버스 사이트에서 베네핏 > 제휴혜택을 선택하면?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가장 잘 이용하는 건 역시~~~🍔🍞🥗🍚🍗

음식입니다ㅋㅋㅋㅋ

 

삼성역... 점심 물가 살벌하잖아요..?

그럴때 배달되는 도시락 등을 시키고 싶은데.. 할인 받을 방법 없나🤔??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_제휴혜택2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위잇딜라이트, 밸런스위크, 카페박스, 스윗밸런스 등

다양한 점심 구독 서비스를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저는 위잇딜라이트를 구독해서 먹는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1인분도 배달해주고, 먹고싶은 날만 골라서 시킬 수 있는데다

!!!양도 적지 않아서!!! (제일 중요)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ㅎㅎ

 

 

물론 음식 이외에도 쇼핑, 여행,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등

아주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이용해보세요😎

 

 

 

3. 출입카드

마지막으로~~ 출입카드!

엥 출입카드가 무슨 혜택이야? 라고 생각하신다면!

다들 무심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갔다가

카드를 안가져왔어😱..!

우리 회사인데 우리 회사를 들어가지 못하고..

무작정 기다리거나 뻘쭘하게 부탁하신 경험.. 있으시죠..?

 

패스트 파이브 앱만 있다면 그럴 일 ❌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_출입카드

 

패스트 파이브 앱에 들어간 후 출입카드를 누르고

깜찍한 카드를 터치해주면?

눈이 반짝! 와이파이 모양이 뿜뿜(?) 하며 출입카드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억울하게 회사 밖에 갇히는 상황..

🙅‍♀️패스트파이브에서는 없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패스트파이브를 이용하면서 느꼈던 장점과

제가 좋아하는 공간, 또 이용할 때의 꿀팁까지! 적어보았습니다ㅎㅎ

 

패스트파이브 이용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나

패스트파이브를 현재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었기를 바라면서😎

 

그럼 다음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