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말고다른거

아이허브 카카오페이 할인 오류 해결법 (국가 및 결제통화 변경 아님)

by 먼저들어가보겠습니다 2021. 9. 19.

직장인이라면 영양제 먹어줘야죠ㅎ

얼마나 오래살려고 그러냐는 핀잔을 들어도

일하기 싫은 오전에 털어넣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ㅎ

근데 또 제값 다주고 사면

피같은 내월급 너무 아깝겠죠^^

그래서 전 주로 아이허브에서 구매하고,

구매할 때도 할인코드, 세일기간을 노려서 구매합니다

 

아니 근데 아이허브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22% 할인이 된다는 거 아니겠어요..?

 

22퍼센트...?

 

22프로면 돈이 얼맙니까!!

먹는 영양제가 몇 갠데!!

카카오페이에 카드도 연동해 뒀겠다

아주 편하게 결제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죠ㅎ

금 토 일 주말에만 할인된다고 해서

장바구니에 쌓아놓고 주말에 주문을 해봤습니다

 

 

예시입니다ㅠㅠ.. 테라브레스만 다섯개 산거 아닙니다ㅠㅜ

 

 

 

설레는 마음으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고

 

인증하래서 문자 인증번호 넣고 확인을 눌렀습니다

 

 

 

...?

 

 

다시 카카오페이 선택 화면으로 돌아오네요..?

 

그래서 또 다시 문자를 받고 확인을 눌렀습니다

다시돌아오네요^^...

 

남의 주머니에서 돈꺼내오는 게 쉬운 일인가요ㅎ

 

다시 해 봅니다

또 돌아옵니다

 

아니 할인 해준다면서요^^...

 

 

 

 

아이허브 카카오페이 오류

아이허브 카카오페이 할인

아이허브 카카오페이 결제오류

아이허브 카카오페이 결제 오류 등등 찾아보니

 

KR KO KRW 되어있어야 한답니다

 

되어있네요^^

챗봇은 언제나 쓸모가 없었으니

메일을 보내면 언제 받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래도 보내 봅니다

 



 그런데 별 기대 안 하고 있었는데

메일을 보낸지 메일을 보낸 지 30분도 안돼서

답변이 왔습니다!!!

 

!!!!



 잔액 부족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럼그렇다고 팝업하나라도 띄워주지ㅠ

 

저는 카드결제 되는줄 알았죠ㅠ

잔액충전하고나니 정상적으로 결제되었습니다

 

 

(편--안)  물론 알도 요란하게 깼습니다^^

 

 

아이허브 카카오페이 할인결제가 안 되는 이유는 카카오페이에 잔액이 없어서였습니다ㅠ


 여러분은 저처럼 아이허브 카카오페이

연동카드로도 결제 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잔액확인 하셔서 할인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ㅠㅠ

 

 

댓글